병원소개


병원소개

병원장 인사말

병원장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온천사랑의요양병원
병원장 조광현입니다
안녕하십니까
온천사랑의요양병원
병원장 조광현입니다

오랜 투병과 힘든 치료로 심신이 지쳐있을 환자분들과 가족 여러분들께 깊은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희 병원은 온천휴양지로 유명한 부산의 동래 온천장 중심지에 위치하여 자연 친화적인 환경과 도심의 이용 편의를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온천수를 이용한 족욕탕을 갖추고 있으며 금정산을 바라보는 쾌적하고 아늑한 현대식 휴게공간을 여럿 마련하여 환자와 가족 여러분들께 최선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온천사랑의요양병원은 중추신경계질환(뇌졸중, 척수손상), 교통사고, 산업재해, 골절 및 관절 수술 후 재활치료가 필요하신 분들을 위하여 별도의 시설과 장비를 이용하여 1:1 맞춤 재활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령시대에 맞는 만성노인질환, 치매, 심장 및 호흡기 질환 등 장기요양 서비스가 필요하신 분들에게 전문가로 구성된 최고의 치료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별화된 맞춤 재활 치료와 요양치료를 통하여 환자들의 사회 적응을 앞당겨 환자와 가족 모든 분들께 최상의 만족감을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온천사랑의요양병원은 환자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며 건물 전후에 설치된 나선형 피난 미끄럼 탈출 시설은 전국에서 보기 드문 시설로 자부합니다.

온천사랑의요양병원은 몸과 마음을 함꼐 치료하는 병원입니다. 우리 직원들은 사랑으로 하나 되어 찾아오시는 환자와 가족 분들께 믿음과 소망과 사랑을 드리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저희 병원 품안에서 여러분의 희망찬 미래를 꿈꾸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온천사랑의요양병원장조광현

상담전화 바로 연결하기 맨위로
맨위로